1. |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자신의 회원 등록을 말소해 줄 것(회원 탈퇴)을 사이트-직접문의하기-회원탈퇴요청 메뉴를 통해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위 요청을 받은 즉시 해당 회원의 등록 말소를 위한 절차를 밟습니다. |
2. |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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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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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 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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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과 마음사랑의 약관(각종 서약 및 동의 포함)이 금지하거나 검사사용윤리,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3. |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기로 결정한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회원등록 말소 전에 이를 통지하고,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
4. |
제2항에 의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거나 회원 자격이 박탈되는 경우, 기존 구매내역에 대해 사용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1. |
회원은 사이트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상품(여기서 상품이란 회사가 판매하는 심리검사, 부가서비스 및 도서 등을 말한다.) 구매를 신청하며, 사이트는 회원이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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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
상품의 검색 및 선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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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
수령인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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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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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다’.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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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
상품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사이트의 확인에 대한 동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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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
결제방법의 선택 |
2. |
사이트가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는 경우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2)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3)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4)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
3. |
사이트가 제3자에게 구매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도록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1)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받는 자, 2)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다만, 서비스제공에 관한 계약이행을 위해 필요하고 구매자의 편의증진과 관련된 경우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통해 알림으로써 고지절차와 동의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됩니다. |
사이트에서 구매한 상품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사이트의 회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상품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사이트는 회원이 구매신청한 상품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상품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삼(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1. |
사이트와 상품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상품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상품 등을 공급받거나 상품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칠(7)일 이내에는 상품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
2. |
회원은 상품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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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
회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상품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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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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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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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
같은 성능을 지닌 상품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3. |
제2항 제 나호 내지 제 라호의 경우에 사이트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회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
4. |
회원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상품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삼십(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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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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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
회원가입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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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
회사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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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
회사 기타 제3자의 인격권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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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
다른 회원의 ID를 도용하는 행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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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
정크메일(junk mail), 스팸메일(spam mail), 행운의 편지(chain letters), 피라미드 조직에 가입할 것을 권유하는 메일,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등이 담긴 메일을 보내거나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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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를 전송 또는 게시하는 행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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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
회사의 직원이나 사이트 서비스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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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전자우편으로 발송 하는 행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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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
스토킹(stalking) 등 다른 이용자를 괴롭히는 행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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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
다른 이용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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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 |
불특정 다수의 자를 대상으로 하여 광고 또는 선전을 게시하거나 스팸 메일을 전송하는 등의 방법으로 사이트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 목적의 활동을 하는 행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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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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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 |
구매한 검사상품을 타인에게 재판매하는 행위 |
2. |
제1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이용자가 있을 경우 회사는 본 약관 제7조 제2, 3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3. |
이용자는 그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나 다른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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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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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회사는 다음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에 의해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손해 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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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
이용자가 직접 구입한 단말장치 등의 불량으로 서비스 장애가 발생한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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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
전시, 사변, 화재,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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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
이용자의 고의나 과실로 인해 발생한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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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
전기통신서비스의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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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
이용자의 정보시스템에 발생한 사고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서비스 중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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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
서비스의 장애가 타 사업자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의한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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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
서비스 점검이 불가피하여 사전에 공지한 경우로 회사의 고의, 중과실이 없는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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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
홈페이지에 사전공지된 정기점검으로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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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
연락처 등 이용자의 계약 정보 변경 사항 누락으로 서비스 관련 안내 사항 등을 수신하지 못하여 불이익이 발생한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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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가 무료로 제공한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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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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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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